본문 바로가기
지식/생활정보

[신년운세/타로점] 무료타로점 타로카드해석 어플활용 (토정비결 포함)

by 공부남블로그 2019. 1. 6.



여는말 

→신년을 맞이하여 토정비결 신년운세도 많이 보지만 젊은 친구들은 재미로 타로카드점을 보기도 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어플을 통해 연애 금전 짝사랑 등의 타로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정보 공유 합니다. (어플홍보와는 무관합니다) 재미삼아 무료타로 및 운세 확인할 분들은 참고하세요. 



→해당어플은 삼성증권mPOP 입니다. 고객센터 MY혜택 운세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2019년 기해년 신년운세  토정사주 나의 로또 운세 나의 재물운 확인도 가능해요 . 

오늘운 주간총운 월간총운 띠별운 이름풀이 혈액형운세도 있네요.


→애정운 사랑궁합 색다른궁합 데이트궁합 혈액형궁합 내 배우자엿보기 커플궁합을 재미삼아 활용해 보세요.

 →사랑심리 성격심리 토정비결 평생사주 애정사주 재물사주 건강사주 자녀사주 취업직장 인생조언 에 대한 운세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수정칸에 본인의 정보 입력하세요. 



→ 이 어플에서 제가 주로 재미로 보는 것이 타로운명 타로카드 점입니다. 무료이고 간편해서 가끔 타로점을 보고 마음을 위로받기도 하고 그러네요. 하지만 이런 타로카드점도 실제로 일어나지 않은 정해진 카드점이니 기분나쁜 내용이 나와도 연연하시지 않는 것이 중요해요 ! 좋은 결과만 가지고 오늘도 화이팅 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타로, 타로카드, 무료타로점, 타로점, 운세, 타로카드점, 타로보기, 오늘의 타로, 오늘의 타로운세,  


→  타로운명 오늘타로는 : 과거 오늘 내일의 타로점
한달타로칸은 한달 총운 애정운 금전운 직업운을 타로로 볼 수 있습니다.
나의사랑칸은 우리 사랑하게 될까요. 내 사람이 될까요. 우리사랑 변한걸까요. 우리관계 나아질 수 있을 까요. 다시 시작
해도 될까요. 를 선택하여 점칠카드를 선택하면 되요. 

사랑타로는 :  과거사랑 현재 사랑 앞으로의 사랑을 타로점 볼 수 있고요.
금전타로는 과거 현재 미래의 재물에 대한 타로점 확인이 가능해요.
나의 일로는 과거 현재 미래 직업에 대한 타로점 확인 가능합니다.
사랑독심술에는  그사람의 속마음 나의 진실된 마음 우리 사랑하게 된다면? 에 대한 내용 타로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애인만들기 컨텐츠에는 : 사랑을 쟁취하는 기술 이렇게 어필해봐 상대의 속마음 가로채기에 대한
타로점 확인이 가능합니다.

짝사랑 컨텐츠에는 : 그사람은 나를 어떻게 생각할까? 그사람은 어떤 사람을 좋아할까? 고백해도 될까? 에 대한 
타로점 확인 가능합니다.


신년맞이하여 타로카드 점 재미로 보시게 된다면, 정해져있는 카드점일 뿐이니 너무 의지하시지는 마시고 웃고넘기는 재미있는 하루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