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미국

[하와이/ 마우이] 숙소추천 하와이신혼여행 로얄라하이나리조트

by 공부남블로그 2019. 1. 23.

 

안녕하세요.!!

공부남 와이프입니다.

여는말

→저는 하와이로 신혼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로므로오~ 다녀온 리조트 중 하와이신혼여행 로얄라하이나리조트 리뷰 합니다.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개인적으로 휴양지를 좋아하고,  호놀룰루보다 마우이가 더 좋았어요. 

겨울여행추천

→하와이가족여행으로 가시는 분들도 많은데 미국이다 보니 비행시간이 어느정도 있다보니, 제일먼저 비행시간을 고려해야 할 것 같고 비행시간이 부담스럽지 않으시다면, 가족들과 함께할 때 렌트카를 이용하시면 부모님들이 좀 더 편하게 여행을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여행으로 시간이 된다면 볼거리가 많아져서 더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여행일을 맞출 수 있다면 블랙프라이데이 날짜도 확인하면 좋습니다. 

하와이 신혼여행 / 로얄라하이나리조트 /  로열라하이나 하와이리조트 / 하와이호텔추천  / 하와이숙소추천 /  마우이호텔 / 하와이마우이호텔 / 하와이숙박 / 하와이숙소 / 마우이시사이드 

 

 

마우이는  오아후 섬에서 약 120km 정도 떨어져 있는 마우이 섬은, 인구 117,644명(2000텬)에 연간 3백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찾아드는 곳 입니다. 위키백과 발췌

 

 

항공

제 경우에는 인천국제공항에서 오하우 호놀룰루공항에 도착한날 바로 마우이 섬으로 이동하였습니다. 하와이까지는 국적기를 이용하였고 마우이로 이동할때는 하와이 항공사를 이용하였습니다. 

하와이안 항공사 사이트→ https://www.hawaiianairlines.co.kr/ 를 이용하여 예약 하였고 해당 항공사는 프로모션도 진행하니 사전에 알아보시고 예약하면 좋을 것 같아요.

 

 

 

 

리조트/ 숙박 / 요금

→마우이에서는 바다뷰인 숙소가 대체적으로 많았습니다.  그중에서 스노쿨링지로 유명한 블랙락과 가까운 리조트인 로열라하이나리조트를 이용했습니다.  룸은 디럭스 코디지 바다전망으로 선택하였고 

로얄 라하이나 리조트  디럭스 코티지 - 바다 전망  8102 호로 배정 되었어요.

→요금은 2박에 2016년 11월기준으로 770달러 였습니다. 현재 환율기준으로 86만 8,945 원이네요.

→해외여행비용은 어떤 비행기를 타는지, 몇박 몇일의 여행인지 어느호텔에서 숙박을 할건지에 따라 가격차이가 많이나죠.

→저의 경우 자유여행을 좋아하는 편으로, 자유여행 선택시 :

항공권 검색 후 가격을 정합니다. ② 어느 관광지를 보고 싶은지 리스트를 정하고 그곳과 호텔과의 거리를 생각합니다. 그 후 호텔가격을 알아보신 후 호텔선택을 하여 여행비용을 산정합니다. ③ 이동수단 (렌트카, 기차, 버스 등)의 비용산정을 합니다. ④ 관광지 입장비용이 있다면 ( (예시) 공연, 놀이공원, (하와이의 경우)엑티비티 비용 등)  기타비용을 산정합니다. 

이렇게 하면 대략 여행비용이 대략 계산이 됩니다. 그 후 쇼핑이나, 음식에 지출되는 금액등을 계산하면 여행비용 계산끝 !

 

리조트 내부/ 근처

리조트에 도착해서 체크인하니 6시가 다 되어가더라구요. 리조트 입구로 들어가면 안내하시는 분들이 주차장 위치도 알려주시고 주차를 하면 짐도 직접 카운트내로 옮겨주셔서 편했습니다. 이때 팁은 1달러 정도라도 드리는것이 좋아요. ( 미국은 팁문화니깐요. )

저녘 6시만 되어도 밖이 엄청(?)어두워 집니다. 

룸에 도착하고, 디럭스 코디지룸 앞에 바로 바다가 보이니 전경이 너무 좋았습니다. 

 

디럭스 코디지룸 앞에 크지는 않지만 적당(?)한 수영장도 있었습니다. 날씨가 덥지만 때때로 저녘에는 조금 쌀쌀한 감도 들어 살짝 외투를 걸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로얄라하이나리조트 내에는 공연장도 있었고, 레스토랑도 내부에 있고 레스토랑을 가는편에 쥬얼리 파는 샾이 있었는데 샾에서 판매를 하시는 아주머니가 계시는데 한국분이셔서 내심 반가웠습니다. 친절하셔서 잠시였지만 여러 많은 이야기들을 해주시고 칭찬도 해주셔서 기분좋게 식사를 하러 갈 수 있었습니다. 여행길에 좋은분들을 만나면 여행이 더 즐거워 지니깐요. 

 

내부 레스토랑에서 한끼 식사를 했었는데 저희는 BBQ rib 비비큐 립 과 labster 랍스터 마카로니 를 선택했어요. 

비비큐 립은 어딜가나 맛있는것 같아요. 아웃백 립하고 비슷한 맛이라 한국인 분들 입맛에도 맞을듯 싶네요. 랍스타는 생각보크기가 작아요....... 랍스타가 어디있는가.....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로얄라하이나리조트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내부 레스토랑에서 한끼 드시는 것도 추천!!!

 

 

로얄라하이나리조트는  바다근처로 쉐라톤마우이리조트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로얄라하이나 리조트에서 마트까지의 거리도 가까워서 저희는 허츠렌트카를 이용했는데 렌트카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편리하게 현지 마트를 구경하고 물건을 구매하고 현지인들과 가까워져 보는것도 여행의 묘미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여행갈때 여행준비물은 꼼꼼히 챙기시죠. 현지에 마트를 가깝고 쉽게 이용할 수 있어서 깜박한 물건이 있어도 언제든지 구매할 수 있는것이 좋았어요. 여행준비물 중 작은 손톱깎기는 챙기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안뜯기는 물건을 뜯는데 활용을 하기도 함) 여행다니면서 까칠해진 손톱에 티끌이 생기면 깎아야 하는데 이런 소품은 미리 챙기면 도움이 됩니다.

 

 

▲마트에서는 요 하와이맥주와 육포 추천합니다. (개인취향)

 

 

추천 여행지 /블랙락

 

카어나팔리 비치호텔 근처에 블랙락이 있습니다. 로얄라하이나 리조트에서 자동차로 몇분 안걸리는 거리에요. 스노쿨링 장소로 유명한 곳으로 얉은 곳에도 예쁜 물고기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해변 근처에 워낙 호텔들이 많이 있어 블랙락 찾기에 저도 꽤 헤메기도 했는데요. 렌트카를 이용하다보니 보이는 무료 주차장에 차를 세우고 해변을 계속 걷고 걷다가 찾았습니다. 차를 주차하시고 걸어가는 편도 괜찮았습니다. 주변경관이 너무나 이뻐요!! ㅠㅠ ▼ (나는 왜 ...사진을 이것밖에 안찍었지...)

 

 

뭐... 아무튼... ▲ 블랙락 가는 길 찍은 사진.

 

블랙락 가는 길 날씨가 더우니 잠시 쉬면서 칵테일 한잔과 식사를 했습니다. 식사는 햄버거!!!로 먹었어요!!! 

 

 

 

마우이에서의 즐거운 신혼 여행 이었습니다.